목차
협력사 포탈이란?
한화 갤러리아와 한화 갤러리아 협력사 상호간에 이루어지는 계약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서와 전표의 교환을 네트워크에 의한 전자 교환 즉, EDI(전자데이터교환)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루어지도록 제공합니다.
또한, 거래를 통해 발생하는 발주, 매출정보, 재고정보 등 협력사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협력사 편익 증대를 주 목적으로 구성된 협력사 종합지원 웹 서비스 입니다.
갤러리아 협력사포탈 주요기능
1WEB 발주
- 상품의 입고/반품을 위한 발주서 등록 및 조회 그리고 확정된 전표에 대한 다양한 유형별 현황을 조회
하실 수 있습니다. - 발주 발주내역 조회 전표출력 및 TAG 발행 FILE 발주 미오송 현황
2영업정보
- 각 형태별로 발생한 매출실적 및 이에 따른 재고변동에 대해 품번별/기간별/마진별 상세정보와 대금지불내역 등의 영업정보를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- 매입정보 매출정보 재고정보 대금지불정보 임대지불정보
3세금계산서
- 세금계산서에 대해 상세 발행정보 및 확정, 기타 거래상 인증과 관련한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.
- 세금계산서 입금표 잔고증명
4계약서/공문서
- 한화갤러리아과 협력사간의 전자계약 및 상호 이증, 공문서의 작성 및 수발신문서의 관리 및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- 계약서조회 계약서 인증 공문서 관리
갤러리아 백화점 협력사 포탈 EDI
https://ebiz.galleria.co.kr/MZ/MZ0101.do
반응형
댓글